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올레 kt 고객센터 확인하세요

......Gbdf#........> _$@#!.... 2017. 9. 8. 2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레 kt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급하거나 당황할때에는 뭐든지 잘 생각이 안나는 법인데요 인터넷이 갑자기 안된다거나 고장등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kt 같은 경우 담당하는 부서마다 고객센터 번호가 틀린데요 어떤지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올레 kt 고객센터 홈상품 같은 경우 휴대폰으로 이용시 지역번호 +100(올레폰에서 무료) 또는 080-080-1618(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 없이 100 (올레 집전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문의를 하시려면 이용시간도 중요한데요 평일 09:00~18:00까지이며 토요일은 09:00~12:00까지 입니다. 일요일/공휴일 휴무이며 단,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상품 같은 경우 국번 없이 114 (무료)로 바로 누르시면 되고 또는 홈상품과 마찬가지로 080-080-1618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외국인 전용 번호와 해외 발신 번호는 위에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단,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 로밍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같은 경우 위와 같이 분야별로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여러군데로 나눠져 있으니 해당되는 서비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자고객센터를 운영중인데요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입니다. 이용가능시간은 24시간이며 이용중 상담사 연결은 위와 똑같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요금조회나 사용량 조회 같은 경우는 kt 고객센터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올레 kt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