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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공인인증센터 재발급 하는방법

......Gbdf#........> _$@#!.... 2018. 2. 7. 17: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공인인증센터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권 인터넷뱅킹을 이용을 하시려면 공인인증서는 거의 필수 입니다. 그래서 1년마다 갱신을 해야 하는데요 그 전에 인증서를 삭제를 했거나 인증서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공인인증센터 재발급을 하려면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보시면 로그인 옆에 공인인증센터가 보일텐데요 여기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가 보이실것입니다. 여기서 '자세히 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했지만, 공인인증서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간입니다. 범용은 발급수수료가 붙고 은행/보험용 공인인증서는 무료입니다. 본인에 이용자 id를 입력을 하고 주민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진행은 계좌번호입력등이 있으니 차례대로 진행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농협 공인인증센터 재발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